얼마 전 본식을 무사히 마치고, 정말 너무 만족스러워서 자발적으로 남기는 '메리지벨르' 본식 축의대 대행 후기이다.사실 요즘 후기 페이백 이벤트 같은 게 많은데, 이 글은 페이백 때문이 절대 아니고, 진짜 너무 잘해주셔서 감동받아 진심으로 남기는 내돈내산 찐 후기!(사실 페이백이 있기도함)결론부터 말씀드리면, 마음에 안 드는 점이나 불만이 단 1도 없었던 완벽한 서비스였다. 좋았던 점 1 : 든든함 그 자체, '부부 대표팀'의 정성감사하게도 저희 식에는 메리지벨르의 부부 대표팀이 직접 와주셨다! 아무래도 대표님들이 직접 오시다 보니 책임감과 전문성이 정말 남다른게 느껴졌다. 중요한 축의대 업무를 믿고 맡길 수 있어서 식 시작 전부터 마음이 확 놓였다. 좋았던 점 2 : 세심하고 빠른 소통 (5시 예식)저..